최근 검색어가 없습니다.
작성자 캡텐 관리자(ip:)
작성일 2021-06-18 10:03:27
조회 343
평점
추천 0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고객님 캡텐입니다!
as 가능 여부를 확인해보니 수선이 불가한 상품이라고 하시네요.
제품 교환을 해드리려고 하는데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셔서 가지고 계신 제품 반납 후 새 상품 받아가시거나
본사 주소로 제품 보내주시면 확인 후 새 상품 전달드리겠습니다.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정말 대단한 기업 마인드 입니다. s**** 2023-12-11 11:24:57
AS 문의 합니다. 캡텐 관리자 2021-06-18 10:03:27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