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용
안녕하세요, 헤드웨어 브랜드 캡텐입니다.
고객님의 문의에 발빠르게 대처하지 못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해당 로젠택배사의 알람은 본사와 카카오 측의 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개별로 택배를 접수하였다가 취소한 건입니다. 이러한 과정이 고객님께 전달되는 것을 파악하지 못하고 관련 안내를 드리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현재 카카오와 연락 중에 있으며, 환불 금액을 카카오로 전달 후 카카오 측에서 환불을 진행하여 준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금일 즉시 전달 예정이며, 전달 후 카카오 측의 처리 상태에 따라 환불 및 회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기다려주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이러한 불편이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