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뒤로가기
제목

as접수방법

작성자 캡텐 관리자(ip:)

작성일 2021-08-27 12:00:09

조회 39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as 문의>


오프라인에서 구매 시 해당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매장 전화를 통해 as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구매하신 매장이 철수하여 없어진 경우는 가까운 타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캡텐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접수 방법>


-구매하신 날짜(언제쯤인지 알려주셔도 됩니다)

-수선해야 하는 부분 사진과 설명

-수선의뢰자명/ 전화번호/ 배송받으실 주소



*접수 해주시면 확인 후 수선 가능여부를 알려드리고 수선비를 공지해드립니다. 

*상품품질보증기간은 1년입니다.(상품제작년도로 부터 해당)

*품질 보증기간이 지난 상품은 유상 as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